뉴스

바이럴마케팅의 최강자

제주in 2013. 5. 6. 17:45
반응형

 

 

블로그마케팅/바이럴마케팅/동영상마케팅/지식인마케팅/이미지마케팅/UCC마케팅/판촉마케팅/홍보마케팅/커뮤니티마케팅/SNS마케팅 등 인터넷 마케팅이 반드시 필요한 세상입니다.

 

검색광고비는 입찰방식이라서 엄두도 못내고, 해당 분야의 큰 회사만이 점유하는 마케팅이네요!

 

가장 상단의 검색광고에 등록하지 않으면 큰 효과가 발생되지 않는 현실이죠!

 

그렇다고 검색광고를 전혀 안한다면 사이트 자체 방문자 수는 전혀 발생되지 않는답니다.

 

그렇다고 손 놓고 마냥 있을 수는 없지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네~ 해답은 인터넷상에 본인이 직접 홍보/판촉 마케팅을 하는 것입니다.

 

블로그/카페/ucc사이트/커뮤니티/지식인 등등 많은 매체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서 우리사이트 , 우리제품 , 우리이벤트를 노퓰 시켜야 합니다.

 

그런데 문제점은 처음 열심히 작업을 하다가 나중에는 포털사이트에 의해 블로그등 홍보채널들이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 노출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포털사이트의 검색로봇의 검색엔진의 검색스타일의 변경으로 인하여 더더욱 노출이 힘들어 지지요!

 

그 동안 작업이 헛수고로 끝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10중 8,9는 그렇지요!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그래서 검색광고 만이 매출과 홍보를 그나마 올려주는 상황이지요!

 

그래서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마케팅은 아무나 한다고 해서 검색상위

노출되는것은 아닙니다.

 

무작정 열심히만 해서도 안되지요!

끈기있는 포스팅과 새로운 컨텐츠의 생성과 끊임없는 연구를 하면서 마케팅을 해야 하지요!

 

그렇다면 전문가인 마케터들도 힘들게 상위노출 작업을 하는데... 일반 사업주나 혹은 직원들이 죽기살기로 노력하면서 마케팅이 가능할까요? 또는 그러한 시간이 있기나 한걸까요? 천만의 말씀!!!!!!

 

그런 직원은 아직까지 본 적이 없습니다.

담당하는 일이 마케팅 업무도라도 일반회사의 직원들은 죽자사자 마케팅에 전념을 하지 않지요~ 제가 운영해 봐서 잘 안답니다.

 

사업주가 바라는 만큼의 마케팅이 전혀 이뤄지지도 않고 효과도 잘 나타나지 않지요!

 

그래서, 본인은 1개월에 1개 업체만 전담하여 상위노출 작업을 확실하게 한답니다.

 

하루 20시간을 마케팅에 전념하고 노력하고 만들어 가고 있기 때문에 상위노출은 저에게는 아주 쉬운 일이지요^_^

 

언제든지 마케팅이 필요하시다면 이메일로 연락을 주세요!

 

가까운 거리는 직접뵙고 서로간에 필요한 부분을 정확하게 조율한 다음에 진행하지요!

 

우리모두 최선을 다해 부자되는 그 날까지 열심히 홍보합시다^_^

 

감사합니다!!!!

반응형